Yomi's Pray의 모든 게시글은 불펌 금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미입니다. 오늘 주제는 빛과 감사 라는 메소드 인데요, 개인적으로 매우 효과가 뛰어난 방법이라고 생각되기도 하고 주파수와 각인 두가지 모두에 아주 좋은 방법이 아닐까 하여 소개합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1. 눈을 감고 앉아 심호흡을 깊게 합니다.
2. 안정이 오고 침착해 질 때까지 호흡을 반복합니다.
3. 진정이 잘 되지 않는다면 숨을 내쉴 때마다 나쁜 것들이 빠져나가고 숨을 들이쉴 때 좋은 것이 들어온다고 생각해봅니다.
4. 어느 정도 호흡으로 진정되면 머리 위 혹은 대각선 전방에서 빛이 몸으로 들어오는 것을 상상합니다.
5. 빛이 부드럽게 온 몸으로 퍼지고 호흡을 통해서도 들어옵니다.
5. 빛이 가득 찬 상태를 즐겨도 좋습니다.
+덧1, 자세는 누워서 해도 되지만 앉아서 하는 편이 훨씬 더 잘 된다고 합니다.
+덧2, 깜깜한 곳 보다는 밝고 빛이 있는 곳에서 하는 편이 더 쉽습니다.
※ 내가 이 메소드를 제대로 활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법 ※
이 메소드를 하면서 마음이 안정 / 감사 / 용서 / 행복의 감정으로 끓어 오르면 성공입니다.
특히 감사는 여러가지 의미에서 유용합니다.
처음에는 '감사'를 이 방법을 잘 활용하고 있는지를 체크하는 용도로 활용하면 좋습니다.
감사의 정도를 체크 기준으로 하여 감사하는 마음이 강해지면 내 소원이 잠재 의식에 바라는 방향으로 잘 도착했다고 생각합니다.
감사의 마음이 강한 상태에서 심상화를 하면 실현 확률이 더 높아진다고 합니다.
이 빛과 감사 메소드를 각인의 도입부 단계라고 생각하고 이어서 심상화 및 확언 등을 하면 굉장히 효과적입니다.
그럼 오늘부터는 좀 더 효과적인 소원의 실현을 위해 '빛과 감사' 메소드를 해보는 것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