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mi's Pray의 모든 게시글은 불펌 금지입니다.
재회가 되지 않는 이유는 자신이 진심으로 원치 않기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621: 행복한 무명씨:2016/03/29(화)20:30:25
3년 전에 오래 사귄 남친과 재회를 하고 후기를 올렸던 사람입니다.
결국 그 남자친구와 작년 5월에 다시 헤어졌습니다.
그 후로 잠재 의식의 힘으로 재회할 수 있다는 것을 알기에 차분히 생활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남자친구와 결혼을 하게 되면 저의 이상과는 너무나 다를 것 같아 제가 그와의 결혼을 진심으로 원치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바로 저에게 좋다고 말해 줄 사람을 끌어당겨서인지 많이 변했던 그 사람. 하지만 깊이 알고 보면 말 뿐이고 굉장히 이기적이며 정이 없습니다. 어쨌든 그 사람을 끌어당긴 것은 제가 잘 끌어당긴다는 증거라 생각하여 노트에 제가 원하는 조건들을 빽빽하게 적어 보았습니다.
그러던 작년 9월 이직을 하고 만난 것이 지금의 남자 친구입니다. 가장 간절 했던 조건인 무조건적으로 나를 매우 사랑해주는 것, 외모 등등 거의 꼭 들어 맞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곧 결혼합니다.
잠재의식으로 재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재회할 수 없다면 자신이 진심으로 원치 않기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148이름: 행복한 무명씨게시일:2018/03/05(월)22:02:01
눈팅만 했었지만 처음으로 써봅니다.
작년 2월 연인과 헤어진 뒤 재회를 원하여 여러가지 잠재 의식 사이트를 방문했고 작년 1년간은 정말로 이것밖에 안 했다는 생각이 들 만큼 잠재 의식을 활용하기 위해 여러가지를 해왔습니다.
그런 가운데 작년 12월 정도에 내가 원하는 것은 행복한 결혼이지 전 연인과의 재회가 진짜 목적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고 새로운 만남을 구한 결과 제가 원하던 멋진 사람과 만나게 되어 고백을 받고 올해 2월부터 결혼을 전제로 사귀게 되었습니다.
저를 정말로 소중히 여겨주는 그 사람은 지금까지 만났던 사람 중 가장 행복한 연애를 하고 있다는 확신을 줍니다. 재회를 요청하고 잠재 의식을 활용하고 있었지만 결과적으로 잠재 의식은 내가 무의식적으로 원하는 사람을 끌어당겨 주었습니다.
마음이 약해질 때마다 이 사이트의 후기들을 보고 용기를 얻었기에 저도 보답하고자 저의 비법을 하나 알려드리자면 그것은 역시 자기 사랑입니다. 자기 사랑은 접근하기가 좀처럼 여럽지만 스스로 기분 좋은 상태로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스스로를 기쁘고 행복하게 하는 것. 그렇게 행복한 상태로 지내다 보면 행복한 현실이 다가옵니다.
저는 스스로에게 자주 지금 내가 행복한지를 물었습니다. 그 사람이 없어도 나는 행복합니다! 왜냐하면 제가 원하면 저를 행복하게 해줄 것들 중 제가 원하는 행복이 손에 들어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의 행복은 그 사람에게 좌지우지되지 않는다!' 라는 마음 상태가 되자 순식간에 멋진 만남이 생겼습니다.
새로운 만남을 원한다고 생각하고 부터 제가 원하는 것들을 나열하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만나고 싶은 이상의 사람이 가져야 할 조건들을 일일이 적었습니다. 며칠간 그것이 제 속에 각인될 수 있도록 자기 전에 그 노트를 반복해서 봤습니다. 그 후 지금의 그와 만나고 사귀게 되면서 오랜만에 노트를 봤는데 1개 항목 이외에 모두 들어맞고 있어 깜짝 놀랐습니다! 이건 정말로 효과가 있었습니다!
좀처럼 현실이 움직이지 않아 괴로운 분들이 많겠지만 우선은 본인에게 집중하고 자신을 감싸안아 주십시오. 그래도 현실이 움직이지 않는다면 저처럼 뭔가 그 남자에게 걸리는게 있는 걸지도 모릅니다. 자신이 진짜 원하는 행복이 무엇인지 한번 잘 생각해보는 것도 돌파구가 될지 모릅니다.
여러분에게 행운이 깃들기를..
149이름: 행복한 무명씨[sage]게시일:2018/03/05(월)22:11:27
>>148
재회와는 조금 다른형태이지만 행복하셔서 다행이네요!
'어떤 상황에서도 지금 나의 행복을 선택한다'
저도 이렇게 변하고 있는 중이라 기쁘네요.
축하드립니다!
150이름: 행복한 무명씨게시일:2018/03/05(월)22:21:46
>>148
축하해요! 행복하세요!
행복한 후기 감사합니다.
151이름: 행복한 무명씨게시일:2018/03/05(월)22:54:41
>>148
소개팅을 한다든가 하는 액션은 안 취하셨나요?
152이름: 148게시일:2018/03/06(화)00:29:59
>>149
감사합니다!
네. 스스로를 행복하게 만들면 되는 거예요.
그 상태로 지내면 정말로 행복한 일들만 생깁니다!
>>150
고맙습니다!
>>151
소개팅은 지금까지 여러번 했는데 잠재 의식과 상관없이 만남의 장으로는 좋은 만남의 확률이 낮은 것 같아요. 소개팅 보다 요즘에는 맞선 파티와 소개팅 앱에서 의외로 진지하게 만남을 찾는 사람이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재회를 바라면서도 그런 것들을 틈틈이 하고 있었는데 자기 사랑으로 제 안에 행복이 가득 넘치고 있을 때 영감이 시키는대로 했더니 지금의 그 사람을 만났어요. 정말로 그 사람에게 저를 안내해줬다는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