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mi's Pray의 모든 게시글은 불펌 금지입니다.
상황을 바꾸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저 사랑을 계속 보냈더니 나도 사랑으로 충만해졌습니다.
476 : 행복한 무명씨 : 2011/02/14 (월) 19:22:17
긴 짝사랑이었지만 서로 좋아하는 사이가 될 수 있었습니다.
꿈 같은 행복이네요. 그 사람도 꿈처럼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
....정말로 기적입니다.
상황을 바꾸기 위해서 사랑을 계속 보낸 것이 아니라 그저 사랑을 계속 보냈더니 상황이 달라졌습니다. 이 둘의 뉘앙스 차이를 설명하기가 어렵네요..
당신이 지금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세요. 왜냐하면 그 사람을 좋아하는 것 만으로도 이미 행복하니까요.
해피 발렌타인 데이 ♪
477 : 행복한 무명씨 : 2011/02/14 (월) 19:29:21
>> 476
축하합니다! 오래도록 행복하세요 ☆
행복의 한 줌 나누어 받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
489 : 행복한 무명씨 : 2011/03/07 (월) 05:07:07
>> 476
소원 이루신 거 축하드립니다!
'사랑을 계속 보낸다'에 대해 묻고 싶습니다.
계속 보낸다는 것이 구체적으로 어떤 일을 하신 것인가요?
괜찮시면 참고하고 싶습니다.
491 : 행복한 무명씨 : 2011/03/07 (월) 11:51:32
>> 489
476씨가 아니라 죄송합니다.
제 이야기이지만 마음 속으로 그 사람을 떠올리며 '사랑해'라고 반복해서 경쾌하게 마음 속으로 중얼거리고 있습니다. 그것만 해도 제 스스로 만족스럽고 행복해져요. 신기하게도.
그 외에도 그 사람을 부드럽게 사랑으로 감싸는 상상을 하던 분도 이 게시판 어딘가에 계셨는데 껴안고 오구오구 하는 상상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사랑은 여러가지로 표현할 수 있으니 사랑을 보내는 방법도 각자 다를 수 있어요. 기분 좋은 햇살을 보낸다 이런 방법도 어디선가 봤어요.
493 : 476 : 2011/03/07 (월) 23:16:23
476입니다. 늦었지만 축하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489 씨
'사랑을 보낸다'에도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보내기 전에 명상도 많이 유행하고 있고 눈을 뜨고 있을 때도 하려고 생각만 하면 할 수 있습니다.
앉아서 눈을 감고 할 때는 눈 앞의 자신이 적당하다고 생각할 만한 거리에 좋아하는 상대를 앉힙니다. (마주 보는 느낌)
사랑을 보내는 것은 가슴에서 포근하고 따뜻한 것 혹은 색상이라면 핑크색이나 흰색이라든지.. 뭐든 489씨에게 있어서 사랑에 가까운 것이라고 생각되는 것은 뭐든지 자신 앞에 마주 앉아있는 상상 속의 상대의 가슴으로 보냅니다.
저의 경우에는 상대에게 제가 사랑을 보내는 것이지만 보내고 있으면 스스로가 큰 풍선 속에 들어가는 것 같은 느낌이 들고 저와 상대가 그 풍선 속에서 사랑의 에너지를 느끼며 꼭 껴안는 등의 상상도 했습니다.
그 에너지가 상대에게 전해지면 상대도 행복해~ 하면서 살짝 미소 짓는 것을 상상 속에서 보기도 했습니다.
그 이외에도 원하는대로 하면 됩니다.
시각적으로 보내는 경우에는 실제로 상대방의 위치를 겨냥해서 제 가슴 속의 사랑 에너지를 보낸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사랑을 보내는 것은 결과적으로 자기 사랑도 되는 것 같습니다.
> 491씨가 써 주신 것과 좀 중복되네요.
제가 했던 메소드가 사랑 보내기 만은 아니에요.
리스트 쓰기, 소금주술 등도 하고 돈이 드는 것도 좀 했어요. 큰 지출은 아니었지만...
그리고 돈이 들지 않는 것 중에 가장 효과가 좋은 것은 저한테는 세도나 메소드 였어요. 사실 그렇게 좋아하는 상대를 싫어할 뻔 했던 적이 2년 사이에 2번 있었는데 이 부분에도 굉장히 도움이 되었고 질투심에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확언도 작성했었고.. 나름 다이나믹하게 잘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직 저의 최종 꿈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저의 최종 목표는 그 사람과의 연애 보다 심한 저항이 있어서요 ㅎ
글이 길어져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