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mi's Pray의 모든 게시글은 불펌 금지입니다.
많은 분들이 사람은 끌어당길 수 없다. 사람은 자유의지가 있어서 안된다. 또 어떤 책에서 봤는데 안된다고 하더라는 말씀을 많이 하셔서 그런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밥 프록터 할아버지가 말하는 특정인을 끌어당기는 시크릿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게요. 이미 경험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사람도 충분히 끌어당길 수 있어요. 일본에서도 이런 얘기가 있나 싶어서 검색해보니 일본에서는 사람을 끌어당길 수 없다는 얘기 자체가 거의 없는 것 같더라구요. 그러니 걱정마시고 내가 원하는 소원을 팍팍 끌어당기세요. :)
"약 10년 전 시크릿이 강타했을 때 저는 세계 이 곳 저 곳에 많이 강연을 다녔습니다."
"그런데 거의 모든 세미나에서 남자 분 혹은 여자 분들이 저를 찾아와.. 남들은 듣지 않길 원한다는 듯이 '끌어당김의 법칙이 사람에게도 통하나요?' 라고 묻습니다."
"그것이 어떤 마음인지 잘 압니다. 사람을 끌어당길 수 있느냐고요? 무조건. 당연히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어떻게 끌어당기는지 설명하겠습니다."
"종이 위에 동그라미를 그리고 그 안에 내가 끌어당기고 싶은 사람을 내 남자 혹은 내 여자 라고 적습니다."
"그리고 동그라미에서 뻗어나가는 여러개의 선을 그립니다. 그리고 이 선을 채워 나가는 것입니다. 선들 사이에 당신이 상대에게서 원하는 것들을 적으십시오."
"누군가는 이것이 말도 안된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법칙을 제대로 이해하고 우리가 똑같은 주파수 힘의 작용을 받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법칙 보다도 주파수가 먼저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주파수와 잘 어울리는 것을 끌어당깁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갖춘 사람을 상상합니다. 그리고 그 사람과 함께 지내는 것입니다. 그 사람과 함께 식사하고 이야기를 나눕니다. 이 상상 속의 사람과 마음 속으로 관계를 계속 이어 나가는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들을 갖춘 이 사람을 계속 떠올리면 당신은 그 주파수에 녹아들게 됩니다. 이것을 주기적으로 계속하면서 우주가 당신에게 꼭 맞는 사람을 보내준다는 믿음을 가지세요."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을 끌어당겼다면 당신은 스스로를 돌아봐야 합니다. 당신은 오직 당신만 바꿀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바꿀 수 없습니다."
"본인을 바꾸는 것도 얼마나 힘든지 안다면 다른 사람을 바꾸려는 생각 조차 들지 않겠죠."
"그 사람과 사랑을 나누고 함께 산책하고, 식사를 하다보면 당신에게 딱 맞는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한 번 해보세요. 마음에 들 거예요."
어떻게 읽으셨나요? 재회 시크릿을 언급하는 것은 아니지만 사람이 끌어당겨지는 것은 가능하다고 말하고 있죠. 재회 시크릿도 결국 사람을 끌어당기는 것이에요. 특별히 다르다고 생각하시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여러분들은 긍정적인 말을 아무리 들어도 한 가지 부정적인 말이나 의문만 들어도 흔들리고 안 되는 건가봐 하면서 좌절하시는 경향이 있어요. 물론 그 마음은 잘 알지만 그러실 필요가 없답니다. 끌어당김을 믿으시는 분들 중에 물질을 끌어당기는 것에는 다들 의문을 품지 않으시는데 사람만 유독 그러는 것 같아요. 잘 생각해보면 물질 예를 들어 돈이라고 하면, 그 돈은 내가 가지지 않으면 다른 누군가가 가질 돈이에요. 내가 취업해서 벌지 않으면 사장님 돈이거나 아니면 나 대신 취업한 사람의 돈이 되겠죠. 그 사람도 그 돈을 원하는 의지가 있잖아요? 그런데 왜 가능한가요? 물질이나 기회가 사람과 엮이지 않은게 있나요? 아마 거의 없을 거예요. 그러니 걱정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또한 밥 프록터 할아버지도 타인을 바꾸려고 하지 말라고 하는데 제가 그동안 늘 해오던 얘기이니 새로울 것은 없지만 또 이 얘기로 불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한 번 더 얘기할게요. 내 남자친구 혹은 심남/썸남이 이런 점이 문제, 이런 것만 아니면 좋겠다. 이런 문제가 반복 될 까봐 두렵지만 재회를 원한다 하시는 경우가 의외로 많은데요, 그 분 자체를 바꿀 수는 없어요. 가능하다 해도 너무나 어려울 것 같고 그렇게 힘들게 시크릿 까지 해가면서 연애를 하는 것이 의미가 있나 싶어요. 단, 내가 그 사람과 의견차이나 성향차이가 있다 하더라도 그 사람과의 행복한 미래는 요청할 수 있겠죠. 그 사람과 행복하고 사랑받는 나는 요청할 수 있어요. 결국은 내가 바뀌는 거예요. 그 사람이 나와 재회 하기로 결심하거나 사귀기로 결심 했다면 그 사람도 의견과 성향 차이를 아는 것이고 어느 정도 맞출 생각으로 선택을 한 것이겠죠.
고민하셔야 할 부분은 과거에 그 사람의 실수나 실망스러운 부분으로 인한 내 감정 혹은 내가 현재 그 사람에게 가진 마음이에요. 시크릿은 내가 중요하고 내가 바뀌는 거예요. 그러니 걱정마세요.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