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mi's Pray의 모든 게시글은 불펌 금지입니다.
일반인들이 꿈도 꾸지 못할 성공을 한 셀럽들이 그들의 꿈을 어떻게 이루었는지 궁금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우리나라에서도 도끼, 홍지민 등 우리나라에도 시크릿을 한다고 간접적으로 알려진 연예인들이 있습니다. 끌어당김을 위해서 우리는 긍정적인 생각을 하고, 또 그러한 주파수를 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내가 원하는 바를 얻을 수 있다는 믿음을 위해 오늘도 우리는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와서 포스팅을 읽으시는 것도 그 노력 중의 하나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나도 저 사람들 처럼 성공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는 것이죠. 오늘 포스팅에서는 이렇게 우리 처럼 긍정적인 생각을 하고 심상화, 확언, 비젼보드 등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것을 끌어당겨 엄청난 성공을 이룬 세계적인 스타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들을 통해 우리의 믿음을 더욱 돈독히 해보아요!!
15. 항상 자신이 원하는 바에 집중해 온 비욘세
비욘세는 우리나라의 추적 60분과 비슷한 CBS의 60 Minutes에 출연하여 자신이 러닝머신위에서 달리며 운동을 할 때 아카데미 시상식의 대기실에 있는 모습을 상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시크릿이라고 정확히 언급한 것은 아니지만 그렇게 자신이 원하는 목표롤 상상했고 드림걸즈로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후보로 오르기도 했습니다. 아직 오스카 수상을 하진 않았지만 조금 더 구체적으로 상상하고 감사한다면 원하는 바를 곧 이룰 수 있지 않을까요?
14. 근거없는 자신감으로 가득차 있었던 칸예 웨스트
칸예가 미국에서 거만하고 근자감 덩어리라고 욕을 먹고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칸예는 다른 힙합 가수들처럼 어려서부터 가난했고 음악만이 현실을 탈출할 수 있었던 유일한 길이었다거나 했던 것이 아닙니다. 그는 중산층 엘리트 집안 출신이며 이러한 출신 때문에 오히려 힙합계에서 배척당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자신이 원하는 바를 무조건 이룰 수 있다는 근거 없는 강한 자신감을 항상 내비쳤다고 합니다. "나는 내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래퍼가 된다는데 의심을 가져본 적이 없다" 그가 프로듀서였던 시절 제이지는 그를 케인 웨스트라고 할 만큼 무명이었지만 항상 자신도 곧 제이지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스타가 될 것이라는 믿음을 잃지 않았다고 합니다.
13. 케이티 페리의 그레미 시상식 비젼 보드
케이티 페리야 말로 시크릿을 정확히 알고 이용한 사람입니다. 그녀는 심상화와 비젼 보드로 자신의 꿈을 이루려 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2009년 MTV 인터뷰에서 그녀가 어렸을 때 수업시간에 학교 선생님이 각 학생들에게 비젼 보드를 만들라고 한 것이 시작이었다고 말했습니다.
12. 명성은 이미 레이디 가가의 마음 속에
슈퍼스타 레이디 가가도 미국에서는 이미 유명한 끌어당김의 법칙 팬입니다. 그녀는 심상화 보다는 만트라 명상과 함께 확언을 주로 이용했다고 합니다. 그녀가 무명시절 뉴욕에서 가난한 생활을 보내고 있을 때 자신이 유명한 가수가 된다고 매일 확언을 했다고 합니다. ‘Music is my life, music is my life. The fame is inside of me, I’m going to make a number one record with number one hits.’ (음악은 내 인생이다. 명성은 내 안에 있고, 나는 최고의 히트곡으로 1위를 기록하게 된다) 이 말이 그 당시에는 거짓이었지만 계속 반복해서 말하다 보니 진실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녀는 2009년 꿈을 이루었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가수가 되었습니다.
11. 감사의 중요성을 잊지 않았던 코너 맥그리거 (세계적인 격투기 선수)
UFC 파이터 코너 맥그리거는 항상 감사의 중요함을 잊지 않으며 살아왔다고 합니다. 그는 "자신이 가진 모든 것에 감사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좋은 일이 일어납니다. 괴롭고 나쁜 생각을 할 때가 나쁜 일이 일어나는 때입니다. 나는 항상 내가 가진 것에 감사했기에 좋은 일을 많이 겪었습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에 가장 중요한 기본이 감사임을 다들 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 감사함의 파동이 감사한 일을 끌어당기는 사이클입니다. 코너 맥그리거는 시크릿에 관해 자주 언급했는데 이런 말도 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이 이루어짐을 진정으로 믿고 소리내어 말하면, 그것은 현실에서 끌어당겨진다." 이 정도면 끌어당김의 법칙 마스터라고 할 수 있겠죠?
10. 심상화의 힘을 믿는 짐 캐리
짐 캐리의 웃긴 표정이 아이코닉이기 전에 짐 캐리는 성공을 위해 끌어당김의 법칙을 철저히 활용했습니다. 그는 한 인터뷰에서 자신이 위하는 성공을 생생하게 느끼기 위해 수표책에 1천만 달러(약 100억)를 자신에게 지급한다는 서명을 했고, 메모란에 '출연료'라고 썼다고 밝혔습니다. 지급일자는 3년 뒤인 '1995년' 이었습니다. 그는 1995년 추수 감사절까지 그 꿈이 이루어지길 바라며 3년을 보냈고 1995년 추수 감사절 직전에 정확히 소원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는 영화 덤앤더머와 베트맨에 출연하며 1700만 달러의 출연료를 받았고, 세계적인 배우가 되었습니다.
9. 자신의 쇼에서 시크릿을 소개한 오프라 윈프리
오프라 윈프리가 끌어당김의 법칙의 신봉자라는 것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녀는 세상 여성 중 가장 부자이며 자신이 원하는 바가 이루어짐을 믿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를 수차례 언급해왔습니다. "당신의 인생에서 일어날 법한 일 중 가장 높고, 근사한 비젼을 만들어 그것이 이루어짐을 믿어라" 자신이 원하는 바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많은 사람 중에서 그것을 실제로 이루는 사람들은 다른 이들과 무엇이 다른 것일까요?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운이나 운명이라고 하지만 오프라는 그것을 끌어당김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머리속에 가지고 있던 생생한 장면이 그녀의 잠재력을 끌어 올리고 그것을 이루게 해줬다고 했습니다.
8. 우주의 법칙을 깨달은 윌 스미스
윌 스미스 또한 끌어당김의 법칙에 관해 공식적으로 여러번 언급한 유명인 중 하나입니다. 그는 "우리는 진심을 다해 믿어야 한다. 내가 원하는 것을 꿈 꾸면 우주는 그것을 우리에게 가져다준다." 라고 말했습니다.
7. 끌어당김의 법칙의 엄청난 팬 스티브 하비
미국의 유명 코메디언이자 TV 프로그램 진행자 스티브 하비도 끌어당김의 법칙의 중요성을 수차례 언급했습니다. 그는 특히나 생각의 힘의 중요성에 대해 여러차례 말 했고 론다 번의 책 시크릿의 팬이라고도 밝혔습니다. "더 시크릿은 내 인생에서 성경 다음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책이다" 라고 했을 정도입니다. 미국에서는 만약 시크릿이 정말 있는 것인가 라는 의심이 드는 사람은 유투브에서 스티브 하비가 시크릿에 대해 설명하는 영상을 보라고 할 정도이니 한 번 찾아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6. 긍정적인 생각의 중요성을 알았던 덴젤 워싱턴
덴젤 워싱턴은 신앙심이 매우 깊은 사람인데도 불구하고 스스로가 끌어당김의 법칙 또한 믿고 있는다는 것을 감추지 않은 사람입니다. 유투브에는 끌어당김의 법칙이 어떻게 세상을 움직이는지, 어떻게 인간으로 하여금 자신이 원하는 것을 갖게 하는지 그가 설명한 동영상도 있다고 합니다.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당신은 당신이 느끼는 것을 끌어당기고 그런 사람이 된다" 많은 스타들이 끌어당김의 법칙에 대한 믿음에 대해 이야기 하면서도 그 긍정적인 부분만 언급할 뿐 부정적 감정을 느끼는 사람이 부정적인 것을 끌어당기게 된다는 것은 얘기하지 않는 경향이 있는데 덴젤 워싱턴은 미움, 증오, 그 외의 부정적 감정들 또한 자석처럼 무엇인가를 당신의 삶에 끌어당기고 있다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하지만 그의 커리어로 봤을 때 본인은 감정 조절을 아주 잘 해왔던 것 같죠?
5. 아놀드 슈왈제네거
지금 현재의 삶이 아무리 비참하든 혹은 아무리 성공했든 상관없이 끌어당김의 법칙은 동일하게 작용합니다. 세계적으로 성공한 보디빌더이자, 배우이자, 정치인인 아놀드 슈왈제네거에게도 끌어당김의 법칙은 우리와 동일하게 작용하고 있겠지요. 그가 어떤 일을 하든 그는 그 일을 하기 전에 그 일을 상상하고 그 일에 대한 자신의 감정에 집중하며 그것이 진실임을 진정으로 믿었다고 합니다. 그는 진정으로 믿을 때까지 그것을 반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 작업이 자신이 보디빌더를 할 때 부터 매일 같이 했던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는 무명의 보디빌더 시절부터 이루고자 하는 것의 비전을 보고 그것이 이미 현실임을 느껴왔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가 영화배우가 되어서도 또한 정치인으로 도전할 때도 계속해왔다고 합니다.
4. 영국의 유명 배우 이드리스 엘바
런던 태생인 이드리스 엘바는 배우이자, 프로듀서 겸 디제이를 하는 뮤지션 입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원하는 분야에 성공을 위해 대부분의 시간을 노력하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드리스 엘바는 전혀 그러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에 언급된 다른 스타들 처럼 그가 원하는 성공을 위해 한 것은 그의 성공이 이루어졌음을 상상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본인이 스타덤에 오른 상상을 늘 하였다고 합니다. "나를 여기까지 올 수 있게 한 것은 나의 상상력이었다. 나는 항상 유명 시상식에서 상을 받고, 큰 배역을 따내는 상상을 한다. 그리고 그것이 나만의 매직이다. 내가 스스로 그것을 이룬 것을 상상할 수 있으면, 나는 실제로도 할 수 있다." 물론 그의 재능이 없었다면 힘들었을지 몰릅니다 하지만 엘바의 상상력, 심상화, 그리고 스스로를 믿는 능력이 그의 재능보다 더 중요한 요소일 것입니다. 그것이 아무리 큰 소망이라도 끌어당기게 해주며 엘바의 인생에 기회를 주었을 것입니다. 엘바는 스스로를 포기하지 않도록 상상력을 발휘한 것이죠. 그의 저서를 읽어보면 더욱 자세한 내용이 많이 있습니다. 받아적을 내용이 많아요!
3. 말의 힘을 믿는 디디(구 퍼프대디)
우리가 내뱉는 말은 우리의 생각보다 훨씬 큰 힘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디디(구 퍼프대디)는 우리가 하는 말의 큰 힘을 진정으로 믿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말이 그저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아닌 삶의 긍정과 부정을 결정하는 중요한 수단이라는 것입니다. "나는 늘 우리가 하는 말의 힘이 강하다고 생각해왔다. 나는 항상 긍정적인 말을 하고자 노력해왔고 그리고 그것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아왔다. 나는 그 힘을 믿고있다." 우리의 생각은 감정을 결정하고 그 감정은 에너지의 파동을 결정합니다. 이 파동은 비슷한 파동을 끌어당기게 됩니다. 내가 원하는 파동을 끌어당기기 위해 어떤 생각을 해야 할지 곰곰히 생각해 보십시오!
2. 세계적 비치발리볼 선수 케리 월시와 미스티 메이 트리너
우리나라에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케리 월시와 미스티 메이 트리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비치 발리볼 선수들입니다. 세계 최강이라는 그들의 타이틀은 물론 엄청난 노력이 뒷받침 되었겠지만, 그들은 성공을 위한 다른 방법에도 오픈마인드를 갖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명상, 심상화 그리고 요가가 바로 그것입니다. "우리가 가장 많이 하는 것은 심상화입니다." 월시가 USA Today에서 직접 언급한 사실입니다. "실제로 눈 앞에서 보고 소리를 듣고 경기장에서의 긴장감 그리고 성공했을 때의 희열을 직접 느끼는 것입니다" 상기 언급한 다른 유명인들 처럼 그들은 이것 또한 훈련의 일종으로 생각하고 꾸준히 해왔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현재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타이틀을 놓고 있지 않습니다.
1. LMFAO
LMFAO의 멤버들은 끌어당김의 법칙을 진실되게 믿고 있습니다. 그저 단순히 그 사실을 이해하고 실천하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법칙에 대해 공부하고 그것을 실제로 적용하여 체험하면서 믿음을 쌓아갔다고 합니다. "'왜 나는 성공하지 못할까? 왜 나는 여자들에게 인기가 없을까?' 라는 생각이 그것을 끌어당긴다. 성공하지 못하고 여자에게 인기 없는 현실을 끌어당기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같은 방식으로 우리는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믿는다고 해서 작동하는 것이 아닙니다, 중력처럼, 전기처럼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믿지 않아도 작동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운이 좋게도 그것을 활용하는 법을 알게 된 것이죠. 믿음을 가지고 성공하는 사람 보다 포기하고 결국 믿지 않게 되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모두가 포기하지 않고 믿는다면 모두가 행복한 사회가 되었겠지만 성공하는 사람들이 소수이기에 그들이 높이 있는 것입니다. 어떠한 소원이든 이루기 위해 기존에 내가 평생 갖고 살아온 패러다임을 바꾸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한 번에 바꾸는 것은 불가능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위해 조그마한 일부터 시작한다면 이미 소원은 이루어진 것입니다. 더이상 성공한 사람들을 우러러 볼 필요가 없겠죠. 같은 눈높이 일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