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mi's Pray의 모든 게시글은 불펌 금지입니다.
결혼 적령기가 되었는데 상대를 만날 방법이 없는 상황이라면 스스로를 한 번 돌아봐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직장에 남자들이 있긴 하지만, 사내연애는 싫고, 미팅이나 소개팅을 부탁할 만한 사람도 없지만 결혼정보회사는 꺼리고 계신 분들은 자신이 상대를 만나는 방법에 지나치게 제한을 두고 있지 않은지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짝을 못 찾으시는 분들 중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아무런 행동을 하고 있지 않고 흘러가는 세월만 안타까워하고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생각을 창조하는 잠재의식
생각과 현실은 연결되어 있는데, 긍정적인 생각을 하고 있는 사람은 자신감이 있습니다. 아무런 근거가 없어도, '어째서인지 모르겠지만 될 것 같다'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정적인 경우는 어떨까요. '소개팅도 다 실패하고 이제 더이상 들어올 소개팅도 없고 다 틀렸다' 그렇게 자신의 생각대로 흘러가는 현실을 그냥 내버려두실 건가요? 이 글을 읽고 계신 본인이 생각을 바꾸고 싶지만 현실이 바뀌지 않는다고 근심걱정만 하고 계시다면 가만히 있는 것 보다는 우선 생각부터 바꿔보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생각이 현실을 만들고 생각이 현실을 바꾸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생각은 어떻게 만들어지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생각은 잠재의식 이라는 어머니가 낳은 것입니다. 인간의 행동의 대략 95%가 잠재의식, 즉 무의식에 의한 것이고 현재의식에 의한 것은 겨우 5%밖에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즉, 우리의 생각, 행동 그리고 그의 따른 결과의 근본은 잠재의식의 영향이라는 것입니다.
결혼을 하고 싶은데 하지 못하는 사람의 잠재의식
그렇다면 결혼을 하고싶은데 못하는 사람의 잠재의식은 어떨까요?
사람을 만날 곳이 없고, 만난다해도 결혼으로 연결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사람의 잠재의식은 나의 결혼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으로 가득합니다. '어차피 결혼 못한다' '사람도 없고 나가기도 귀찮다' '외모 때문이다' 등의 생각들입니다. 이러한 생각이 '어떻게 해야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막고, 그 결과 행동하지 않고, 행동이 없으니 결혼이 없는 것입니다.
결국 나중에는 비자발적 비혼주의자가 됩니다. 이런 결과는 내 잠재의식과 사고로 결정되어 버린 것입니다. 반대로 잠재의식과 생각이 만남을 끌어당긴다면, 그것이 행동으로 이어지고, 그 행동이 좋은 결과를 낳습니다.
이 상황을 벗어날 단 하나의 방법
이렇듯 부정에 가득찬 사고, 행동을 할 수 없는 상황을 지금 당장 개선해야 합니다. 여기까지 읽으신 분들은 이제 깨달으셨겠지만, 좋은 사람을 만나기 위한 방법은 바로 잠재 의식을 긍정적으로 바꾸어 나의 사고를 바꾸는 것입니다. 지금 당장 어떤 행동을 하기가 두렵다면 잠재의식만 바꾸겠다고 결심해보십시오. 엄두가 나지 않는 행동보다 훨씬 쉬운 방법입니다.
중요한 것은 나의 행복
결혼을 끌어당기는 것이 어렵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결혼이 아닙니다. 결혼을 왜 하려고 하시나요? 남들 다 하니까? 부모님이 닥달해서? 요즘 같은 시대에 결혼을 하지 않는 것이 흠도 아니고, 비혼주의자도 늘어나고 있는 사회적인 추세.. 중요한 것은 나의 행복입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결혼을 바라면서도 자신의 행복은 신경쓰지 않습니다. 지금 당장 결혼이 급하다고 생각하시고,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중 대부분이 '나이가 더 들면 위험하다'는 생각을 갖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조급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조급하다고 해서 아무나 막 만나서는 안되겠죠. 정말로 내가 원하는 결혼 생활을 평생 함께 할 수 있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는 일을 성급하게 치루려 해서는 안 됩니다.
결혼을 끌어당기기 위한 전제
행복한 결혼 생활을 끌어당기자! 라고 앞에 얘기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백마탄 왕자님을 생각합니다. 잘생기고, 키크고, 돈 많고, 나를 사랑하고 등등... 그런데 웃기게도.. 배우자 시크릿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이런 것이 아닙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의 본질은 같은 주파수의 공명입니다. 좀 더 정확히 말하면 같은 주파수를 가지는 것은 서로 공명한다는 것입니다. 비슷한 것들 끼리 자연스럽게 모인다는 얘기죠. 그러므로 기본적으로 사랑과 기쁨이 넘치는 사람이 우선적으로 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의 행복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면서 기쁨과 사랑이 넘치고, 감사하는 사람이 되면 그런 사람이 자연스럽게 나와 함께 공명하는 것입니다. 행복을 상대에게 요구하지 마시고, 우선 먼저 나의 기쁨을 스스로 찾으시기 바랍니다.
결혼 시크릿을 하는 방법
① 결혼 시크릿의 대전제
그럼 지금부터 결혼 시크릿을 하는 구체적인 방법을 알려드릴텐데, 시크릿을 하기 전 가장 중요한 대전제가 있습니다.
나는 무조건 엄청나게 행복하다. (지금도, 미래에도)
나는 스스로도 매우 행복하고, 내 삶은 기쁨과 사랑이 넘친다.
나는 내가 이미 가지고 있는 것에 감사하다.
이 사실을 절대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목표는 나의 행복입니다.
② 내가 원하는 배우자 목록을 작성한다.
리스트는 구체적으로 작성하되, 우선 순위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100가지를 쓴다고 100가지 전부가 충족되지는 않습니다. (경험상) 하지만 내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 몇 가지는 반드시 충족 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우선 순위를 두지 않아도 내가 이것만은 절대 포기할 수 없다는 것이 잠재의식에 이미 깊게 박혀 있습니다. 그것을 우선적으로 최대한 나에게 맞는 사람이 매칭됩니다.
③ 특정인이 없다면
리스트를 작성한 후에 내가 외모 이상형으로 생각하는 연예인을 배우자라 생각하고 밤에 자기 전 그 사람과의 미래를 상상합니다. (이것을 심상화라고 합니다) 결혼 후 5~10년 정도의 미래도 괜찮습니다. 잠이 들기 직전에 하면 할 수록 잠재의식에 더 깊이 접촉하게 되므로 정신이 또렷할 때 보다는 조금 졸릴 때 하면 더 효과적입니다. 심상화를 할 때는 그것이 현실이라고 느끼고 생생하게 그것을 느낍니다. 그 장면의 분위기, 오감의 느낌, 나의 기분을 현실처럼 느끼고 그것이 이미 이루어졌음에 감사합니다.
④ 특정인이 있다면
배우자로 특정인을 원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리스트를 작성할 때 그 사람이 포함될 수 있도록 범위를 크게 잡습니다.
예를 들면, 키는 170~175 / 직업은 전문직 (그 사람이 의사라면)
성격이나 가치관을 적는다면 그 사람이 가진 성격적 장점과 가치관 + 그 사람은 갖고있지 않지만 내가 원하는 성격과 가치관
을 적으면 됩니다. 그리고 그 사람과 나의 미래를 마찬가지로 심상화 합니다. 방법은 상기한 것과 같습니다.
⑤ 그 밖의 방법
꼭 심상화만 방법인 것은 아닙니다. 내가 적은 리스트를 큰 소리로 읽거나, 결혼식 혹은 내가 원하는 결혼 생활과 비슷한 사진을 보고 그 리스트의 내용을 머리에 주입합니다. 이것은 잠재의식에 내가 나의 이상형과 결혼할 것이라는 것을 입력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리스트를 녹음하여 매일밤 자기 전에 들었고 들으며 그 사람과의 미래를 상상했습니다. 방법은 다양하고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서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의 영상은 잠재의식에 나의 결혼을 주입하는데 도움을 주는 영상입니다. 상상이 잘 안 되시거나 맞는 방법을 잘 못찾으시는 분들 혹은 기존에 하고 계시는 방법이 있어도 효과적이니 자주 봐주시기 바랍니다.
결혼 시크릿을 언제까지 해야 할까
이것을 결혼하기 전까지 매일매일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는 내가 나의 이상형과 결혼한다는 것을 100% 믿을 때까지 합니다. 나는 그 사람과 만나고 결혼할 것이므로 '결혼하지 못하는 것이 아닌가' '그런 사람은 없는 것이 아닐까' '지금 이렇게 있어서는 안되는 것이 아닌가' 라는 불안감이 없을 때까지 하는 것입니다. 믿음이 생기면 잊고 지내도 상관없습니다. 까먹고 있으면 이루어져 있을테니까요.
결혼 시크릿을 돕는 나의 행동
이렇게 잠재의식으로 넣는다고 매일 상상만 하고 있으면 사람은 합리적인 의심이 생깁니다. '집에 가만히 있으면서 전과 변한게 없는데 남자가 갑자기 어떻게 생긴다는 거야?' 하고 더욱 더 부정적인 감정이 생깁니다. 이런 상황에서 나의 결혼을 믿는 것은 불가능입니다. 그러니 적극적으로 누군가를 만나기 위해 행동하십시오. 지인에게 소개시켜달라고도 하고 헌팅도 당하고, 헌팅을 해보기도 하고, 소개팅 어플도 하고, 소모임 어플도 합니다. 그렇다고 아무나 막 만나라는 것이 아닙니다. 이런 위험한 세상에 함부로 아무나 만났다가 큰 일 날 수도 있으니까 말입니다. 내가 양보할 수 없는 부분(리스트 작성할때 우선순위에 있는 항목)을 가지지 못한 사람은 가차없이 만나지 마십시오. 하지만 그런 것을 가진 사람이 반드시 나타날 것입니다. 잠재의식에 넣었으니 무조건 나타납니다. 그러니 걱정마시고 두려워도 마시고 적극적으로 누군가를 만나십시오. 사람을 많이 만나면 현재의식이 내가 이상형을 만날 수 있다는 가능성에 믿음을 가지고 그 믿음이 잠재의식으로 하여금 내가 이상형을 만날 수 있다는 믿음을 갖게 하며 동기 부여를 받은 잠재의식에 이 믿음이 각인되면 배우자가 나타날 것입니다.
연예인들도 많이 했다는 배우자 기도는 결혼 시크릿과 일맥상통 합니다. 배우자 기도로 이상형과 결혼했다는 분들도 있었죠. 가장 유명한 사람은 백지영 (지금은 좀 그렇게 되었지만...), 한지혜도 했고, 최지우도 했으며 명세빈도 했다고 합니다. 믿음이 행동을 바꾸고 당신을 바꾸며 미래를 바꿉니다. 그러니 자신을 믿고 오늘부터 당장 시작해보세요. 당신이 원하는 미래의 배우자를 끌어당겨 보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