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의식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이 돌아오기를 기다리자!
지금이라는 과정을 돌이켜 보면 잠재의식은 '그것은 방금 지나간 과거' 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지금 내 눈 앞에 보이는 것은 소원을 이루는 과정이자 과거입니다. 댓글에 지금 현실이 변하지 않아서, 몇 달이 지났는데 재회의 기미가 보이지 않아서, 나는 매일 매일 재회 시크릿을 하고 있는데 상대는 새로운 애인과 알콩달콩이라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항상 같은 답변을 달아드리고 있지만.. 역부족이라고 느낍니다. 그리하여 이번 포스팅에서 연애, 재회, 결혼 등의 소원을 이루기 위한 과정의 세계에 대해 살펴 보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합니다.
(1) 잠재 의식을 활용하면 뜻대로 되지 않는 것은 당연하다.
잠재의식은 마법이나 연금술이 아닙니다.
모든 소원은 잠재의식에 각인되면 강제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그러나 마법이 아니기 때문에 소원이 이루어지기까지의 과정은 우리의 상상을 넘어선 얘기가 됩니다.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기에 소원의 결론는 내 마음대로 할 수 있지만, 소원이 달성 될 때까지의 준비과정은 절대로 내 마음대로 되지 않습니다.
바둑이나 장기의 세계에는 '정석'이라는 진행 방식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사람들의 지혜로 완성된 '진행 방식의 이론'이 있기에, 프로 기사분들도 정석을 소중히 따르는 것입니다.
그런데 최근 인공 지능이 등장하여 사람과 바둑을 두게 했더니, 정석과 이론을 완전히 무시하는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되었고 인간이 전혀 손 쓸 수 없는 결과가 나와버리고 말았습니다. "왜 이런 사고도 못하는 인공 지능에 프로기사들이 지는 거지" 전 세계가 놀라는 순간이 있었습니다.
이런 AI의 '이론과 정식을 무시한 방식'과 잠재의식이 소원을 달성해 가는 '과정'은 닮았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인간의 눈에 보이는 범위의 판단에 최선이라고 생각되는 소원 달성의 과정과 잠재의식이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고려하여 진행하는 소원 달성의 과정은 전혀 다른 것일 수 있습니다.
즉, 소원이 이루어지는 과정에서는 '마음대로'가 있을 수 없다는 얘기입니다. 이해할 수 없고 신기하지만, 소원이 이루어지는 결과 만을 받아들인다는 마음으로 매일을 보내다 보면 분명히 잠재의식이 준비해주는 소원이 이미 달성된 현실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2) 잠재 의식, 좋아하는 그 또는 그녀의 웃는 얼굴을 위해서.
잠재의식을 이용하는데 있어서 여러가지를 공부하다 보면 '내가 좋으면 된다' 라는 이른바 자기 중심적인 생각과 만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중요한 것은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니까 상대를 배려한다는 느낌입니다.
지금까지 시크릿에 관한 질문도 많이 받았고 후기도 많이 읽었습니다만,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는 대체적으로 '과정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 라고 지금 현재만 보고 감정적으로 되어 버리는 것이 대부분의 원인이라는 것입니다.
특히, 연애, 재회, 결혼 등의 소원은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는 '지금 현실 (과정)'에서 그 사람의 말이나 행동에 휘둘리게 되어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제가 아예 연락을 끊고 그 사람의 SNS를 보지 말라고 하는 것입니다. 특정인과 사귀는 것이 소원이라면,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이성과 사랑하고 있거나, 나를 배신하는 것 같은 행동이 되면 '왜 안돼지??' 라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이런 감정은 아무리 노력해도 어쩔 수 없는 부분이 있습니다. 보게 되면 휘둘리지 않을 사람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이럴 때 우리는 '왜 안돼지?' 라는 문제를 과정으로 받아들이고, 소원 달성과 함께 잠재의식이 '된다'는 결과를 주도록 맡겨야 합니다. 즉, 되고 안되고를 잠재의식에 맡겨버리라는 말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그 사람 나름대로의 문제와 해결해야 할 사정이 있다' '지금 내 눈 앞의 현실은 소원이 이루어지기 위한 과정의 세계다' 라는 마음을 먹으면 잠재의식을 조금 더 편하게 할 수 있겠죠.
"지금 내 눈 앞의 세상은 잠재 의식이 보여주는 과정의 세계다!
일본의 종교인 신란은 '잠재의식이 준비해주는 소원을 이루기까지의 과정은 인간의 지혜를 넘어선 것이므로 결코 잔소리 말라' 라는 말을 남기셨다고 합니다. 우리가 지금 눈으로 보고 있는 세계와 소원을 달성하는 과정의 세계는 동일합니다. 지금 이 곳의 세계에 결과를 요구해도 이 곳은 과정의 세계 이므로 뜻대로 되지 않습니다. 뜻대로 되는 것은 '소원이 달성 된 결과' 뿐입니다.
'지금 여기'에서 밖에 보이지 않는다는 것은 상대의 사정과 앞으로의 일을 생각하지 않고, 자신 밖에 생각하지 않는 말하자면 '자기 중심' 의 심적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소원을 이루는 길에서 '자신만'을 중시하고 다른 사람을 생각하지 않으면, 소중한 그 사람은 물론이고 주변 사람과의 사이에 불필요한 문제를 일으키게 되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잠재의식을 활용하고 소원을 이루는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소중한 그 사람도 '해결해야 할 사정'이 있습니다. 지금 이 세계에서 그 사람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비관하지 말고 '지금은 그 사람의 문제를 해결하고 있는 과정이다.' 라고 생각하고 잠재의식에 감사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와 달리 소원이 달성되는 세계를 잠재의식이 데려다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