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mi's Pray의 모든 게시글은 불펌 금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미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아주 유명한 끌어당김 메소드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메소드는 그 이름처럼 테슬라 코드 369에서 유례되었는데, 틱톡에서 크게 유행하여 지금 가장 핫한 메소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우리가 하루에 반복해서 되뇌이는 생각의 패러다임은 그것을 현실로 소환하는 도구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원하는 것이라는 최종 목적을 끌어당겨주죠. 이 메소드는 잠재의식이 우리가 원하는 것이 이미 존재한다고 믿도록 돕는 일관되고 특별한 확언을 활용하는 방식입니다.
그런데 왜 3-6-9 일까요? 테슬라는 '당신이 만약 3,6,9의 위대함을 안다면 우주의 열쇠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한 것으로 유명하죠. 이 숫자들의 동시성은 우주와 직접적인 상관 관계에 있습니다.
숫자 3은 Source/Universe와 직접 연결되기 때문에 중요하며, 6은 우리의 가장 깊숙한 곳에 있는 힘을 나타내고, 9는 과거로 부터 나아가는 것과 일치하여 자기 의심과 부정적 감정을 풀어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 3, 6, 9의 중요성에 대해 여러분들이 얼마나 깊이 공감할지는 모르겠지만, 새로운 것을 시도한다는 열린 마음으로 이 메소드를 해봐도 좋을 것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369 끌어당김의 법칙 메소드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369 끌어당김의 법칙
1 단계
아침에 기상하여 휴대폰을 통해 현재 의식이 외부의 정보를 받아들이고 영향을 받기 전에 펜과 종이를 가지고 내가 원하는 것을 작성하고(최소 2문장 이상/ 17초 분량) 그것을 3번 쓰거나 읽습니다.
이 방법은 아브라함 힉스의 17초의 법칙과 결합된 방법입니다. 끌어당김의 법칙 전문가 아브라함 힉스에 따르면 17초 동안 부정적 감정이나 내 소원에 반하는 상충된 생각 없이 순수히 내가 원하는 소원에 집중하면 끌어당김이 시작된다는 것입니다.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소원을 이루는 아주 강력하고도 쉽고 빠른 방법 55X5 참조]
그래서 확언의 길이가 최소 17초 분량인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확언을 쓰는 17초 동안 우리는 우리의 소원을 무효화하거나 의심이 들어오도록 허용하지 않도록 연습되어 있어야 합니다. 만약 17초 동안 마음이 흐트러져진다해도 좌절하진 마십시오. 강박적인 의도의 느낌이나 근본적인 결핍의 느낌을 통제할 수 없다는 사실에 집중하지 말고 자신의 중심을 잡고 중립적인 사고를 가진 상태에서 3번 쓰거나 낭독합니다.
2단계
오후가 되면 아침에 작성한 것과 같은 문장을 총 6번 적고 큰 소리로 6번 낭독합니다.
오후에 우리는 일상과 현실에 영향을 받은 감정에 치여 끌어당김을 잊기 쉽습니다. 그리하여 긍정적인 마음 상태에서 우리가 원하는 주파수에 집중하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이 방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온종일 고주파의 진동에 잠겨 머무르도록 우리의 마음을 훈련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의 소원이 더 빨리 끌어당겨져 나타날 수 있도록 궤도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6번을 반복할때 서두르지 말고 열정을 다합니다.
3단계
밤에 침대에 눕기 전에 노트를 꺼내어 다시 한번 확언을 9번 적습니다. 그리고 잠들기 찍전에 아홉번 큰 소리를 내어 낭독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수면 중 우리의 뇌는 낮동안 축적된 것을 통합 정리하므로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우리는 주파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외부의 영향 없이 방해받지 않고 마음을 가라앉히는 이 시간을 잘 이용해야 합니다. 효과적으로 활용한다면 잠재의식을 재프로그래밍하는 부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메소드를 처음 시작할 때 저항감이 심할수도 있고 의심스러울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정상적이고 자연스러운 과정입니다. 하지만 그래도 우리가 반복적으로 이 메소드를 시행하면 우리의 뇌는 기억과 꿈의 차이를 구별하지 못하며 결국 어떤 저항도 없이 긍정적인 각인이 가능해지게 되고 잠재의식에 남게됩니다.
이 메소드를 활용하는 동안 평온을 유지하는데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여러분이 요청한 모든 것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고 높은 주파수에 스스로를 머물게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물론 이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절실하다면요.
중요한 또 한 가지는 어떤 일이 일어나기를 원할 때 당신이 스스로 짠 시간표를 강요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 특정 날짜에 당신이 얼마나 확신하고 있는지와 상관없이 자연스럽게 저항을 일으키고 당신을 절망의 주파수로 몰아넣습니다. 소원을 빌때는 그저 가장 적기에 내 소원이 이루어질 것이라는 생각으로 임합니다.
그리고 마음 한켠에 수면 아래에서는 소원의 성취를 위한 설정들이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해줍니다. 소원의 실체가 드러나려 할 때 아직 최고는 오지 않았다는 것을 명심하시고 마음을 열고 인내심을 가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