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mi's Pray의 모든 게시글은 불펌 금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미입니다. 오늘은 landJ님이 저번에 소개해 주신 원하는 사람을 끌어당기는데 효과가 아주 좋은 사랑 보내기 명상법 (←클릭)에 이어 여러분이 아주 좋아하실 만한 명상법을 또 소개해 주셨습니다. 바로 제3자 떠나보내기 명상입니다. 끌어당기는 상대에게 다른 사람이 있어 불안하실 때 이 명상으로 흘려보내면 아주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그럼 소개해보겠습니다.
1. 편안한 자세로 앉아 머릿속에 모든 것을 흘려보냅니다. 호흡은 들숨 4초 날숨 4초로 총 6번 합니다.
2. 그리고 당신 앞에 스크린 하나를 떠올립니다.
3. 당신이 끌어당기고 있는 그 사람을 떠올립니다. 얼굴, 눈동자, 헤어스타일, 피부색, 몸매, 키, 옷, 신발 등 최대한 디테일하고 생생하게 장면을 상상해 주세요.
4. 그리고 그 사람의 곁에 내가 방해라고 생각하는 그 사람(제3자)도 있다고 상상합니다. (구체적이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5. 그들을 따뜻한 마음으로 바라봐 줍니다. 부정적인 마음으로 바라보지 않습니다.
6. 이제 제3자가 떠나려 합니다. 기쁜 마음으로 더 나은 세 사람의 미래를 위해 기분 좋은 마음으로 떠나려고 움직입니다.
7. 당신의 그 사람이 제3자에게 돌아서서 말합니다. '그동안 고마웠어요. 이젠 당신이 떠날 시간이에요. 감사해요'
8. 제3자는 그 뜻을 알아차리고 미소를 지으며 수긍하고 기분 좋은 마음으로 떠납니다.
9. 저 멀리에 떠나는 그 사람을 기다리는 사람이 있습니다. 제3자는 그 사람의 손을 잡고 둘은 천천히 밝은 빛 저 너머로 희미하게 사라집니다.
10. 마음속으로 그들에게 축복을 빌어줍니다 '당신을 축복합니다. 더 나은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11. 이제 당신의 그 사람과 마주 봅니다. 그 사람은 당신에게 천천히 미소를 지으며 다가와 당신에게 손을 내밉니다. 천천히 더 가까이 다가가 그 손을 잡습니다.
12. 상대가 당신에게 말합니다. '고마워. 사랑해. 나는 너를 선택했어' 이 말을 들으며 숨을 깊게 들이쉬고 내쉽니다. 당신은 그동안 원했던 말을 들었다고 느낍니다. 그리고 당신도 상대에게 전한다고 느끼며 상대에게 말합니다. '고마워. 사랑해. 나도 너를 선택했어' (상황에 맞게 존댓말 혹은 반말로)
13. 그리고 다가가서 서로를 안아줍니다. 사랑의 느낌, 재회하는 느낌, 두 사람의 사랑이 서로 통하는 것을 충분히 느낍니다. 지금 현재 재회하여 포옹하는 것임을 느껴야 합니다. (*죄송합니다. 포옹사진이 없어, 키스 사진으로 대체)
14. 그렇게 3~4분 정도 느끼고 4초간 들숨, 4초간 날숨을 3번 해줍니다. 모든 것을 흘려보냅니다.
15. 이 순간의 선택에 내가 머물러 있음을 의식합니다. 다른 모든 가능성들은 사라집니다. 당신의 의식을 머리에서 가슴으로 내려보내고 이 사랑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서로 사랑함을 느끼며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라고 말합니다.
16. 4초간 들숨, 4초간 날숨을 3번 하고 이제 숫자를 1부터 10까지 세면서 눈을 천천히 뜹니다.
이 명상은 제3자로 인해 마음이 불편하실 때마다 언제든 하셔도 됩니다. 질문과 감사의 댓글은 이 명상법을 소개해 주신 landJ님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