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mi's Pray의 모든 게시글은 불펌 금지입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미입니다. 잠재의식으로 외모를 바꾸는 것은 가장 쉬우면서도 가장 어려운 소원입니다. 이것은 현실을 외면하기가 매우 힘들기 때문입니다. 메소드로 내가 원하는 모습을 정신승리하며 아무리 각인하려 해도 거울을 보면 변화 없는 내 모습에 좌절하기 쉽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항이 가장 심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에서는 외모 바꾸기 전용 저항감을 다스리는 법, 가장 자연스럽게 외모를 바꾸는 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잠재의식으로 겉모습을 바꾸고 싶지만 저항감이 발목을 잡고 있다.
댓글 창을 보면 가끔 잠재의식으로 키를 키울 수 있나요? 잠재의식으로 코를 높일 수 있나요? 라는 질문이 보입니다. 외모 시크릿이 잘 안되는 이유는 아래의 문제들 때문입니다.
· 이런 걸 해서 외모가 어떻게 바뀐다고?
· 열심히 하고 있는데 바뀌는 게 없잖아!
· 바보 같아..
· 이렇게 오래 했는데 효과가 전혀 없어
잠재의식으로 외형을 바꿀 수 있다고 해도 시간이 필요한 법입니다. 외모의 변화는 서서히 일어나기 때문에 그것을 알아차리기 어렵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매일 이것을 확인하려 합니다. 어제보다는 변했겠지 하면서 어디가 변했는지를 필사적으로 찾으려 합니다. 이 정도의 염탐을 재회 시크릿 하면서 했다면 소원을 이루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고, 후기 카테고리는 텅텅 비었을 것입니다.
이상과 현실의 갭
결국 잠재의식으로 소원을 이루는데 가장 큰 저항이 되는 것은 '갭'입니다. 매일 명상하고, 심상화하고, 확언 쓰고 있는데 문득 거울을 보거나 사진을 찍어보면 전혀 예뻐지지 않았다고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해결해야 소원을 이룰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극복해야 할까요?
♥지금의 자신을 인정
아마도 여러분은 지금 본인의 외모가 나쁘다고 생각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 시점에 가장 먼저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우선,
'지금 내 얼굴은 ○○가 별로다'
라고 그것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면,
'○○가 별로라도 괜찮다'
라는 것을 인정하고 받아들입니다.
예를 들어 눈이 작은 것은 사실이지만 그래도 괜찮은 것입니다.
이 말을 들으면 많은 분들이 '아니야!! 안 괜찮으니까 바꾸려고 시크릿 하려는 건데!!' 라고 하시는데, 이것은 잠재의식으로 소원을 실현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루트입니다. 지금의 자신을 인정하고 OK를 이끌어 내는 것 말입니다.
지금 자신의 외모가 괜찮다고 생각해 줍니다. 자신의 겉모습 모든 것이 다 싫은 사람은 잘 없습니다. 눈도 작고 코도 납작하지만 조화가 그럭저럭 잘 이루어졌다던가, 얼굴형이 별로지만 피부는 좋다던가 이 부분만큼은 의외로 괜찮으니 이 부분은 바꾸기 싫다 하는 부분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을 인정하면 자신의 외모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게 되고, 그럭저럭 괜찮다에서 결국 나는 지금도 예쁘다가 될 수 있습니다.
잠재의식으로 외모를 바꾸려 했지만 오히려 악화되는 경우
내가 원하는 외모의 미래를 끌어당기는데 실패한 후기들을 보면 대체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 내가 되고 싶은 이미지가 현재 나의 이미지와 너무나도 달라 그 갭을 인정하지 못하고 에고에게 놀아남.
· 되고 싶은 외모로 점점 변하고 있는데 문득 거울을 보자 뭔가 무섭다고 느껴 제자리로 돌아가버림
· 외모를 바꾸려고 명상도 하고 연예인 사진과 합성하여 보기까지 했는데 오히려 더 못생기게 변하는 것 같아 그만둠.
여러 후기들을 토대로 분석하면,
① 하는 동안 현실과 이상의 갭에 시달리는 패턴
② 조금씩 바뀐다는 것을 깨닫고 두려움을 느끼는 패턴
이 두 가지의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신기하게도 사람의 뇌는 행복해지기를 두려워하는 저항감이 있습니다. 저항을 없애려면 역시 자기 사랑이죠.
저항 없이 잠재의식으로 외모를 바꾸는 방법
내 소원이 간절하고 나는 매일 열심히 메소드와 주파수 조절을 하고 있는데 왜 아직도 이루어지지 않느냐? 저항감 때문입니다. 소원을 이루는 포인트는 저항을 없애는 것입니다.
♥ 자기 사랑
외모를 바꾸기 위해 메소드와 명상 등을 하는 것은 분명 필요합니다. 하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자기 사랑입니다. 잠재의식을 통해 외모가 바뀌어 가고 있는데도 자기 사랑이 부족해 바닥치는 자존감 때문에 다시 도루묵이 되거나 더 악화됩니다.
1. 내가 좋아하는 것을 한다.
자기 사랑을 해야 해!! 나를 사랑한다고 100번씩 쓰자! 이런 방법보다 본인이 깨닫지 못할 만큼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 자기 사랑 방법이 바로 즐겁고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입니다. 대단한 것이 아니라도 괜찮고, 소소해도 충분합니다. 포인트는 내가 좋아하는 이 행동이 끝나고 나서도 즐겁고 뿌듯한 것입니다.
· 동물 힐링 영상을 유튜브로 시청한다.
· 노래방에서 마음껏 노래를 부른다. (혼자도 OK)
·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한다면 밖으로 나가 예쁜 사진을 가득 찍는다.
· 바스 솔트를 넣고 목욕을 한다.
· 마사지를 받으러 간다.
· 귀차니즘을 이겨내고 운동을 한다.
이 같은 행동을 통해 잠재의식으로 하여금 내가 나를 아끼고 사랑하며 그것이 즐겁다는 것을 각인시킬 수 있습니다.
2. 머릿속에서 떠들지 않는다.
그냥 평범하게 가만히 있기만 해도 우리는 부정적인 것을 계속 떠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외모에 대한 부정적 생각, 지금이 변하지 않는다는 생각, 왜 이루어지지 않는지에 대한 생각 등 끊임없이 생각하느라 뇌가 쉴 틈이 없습니다. 이것을 잠재우는 것이 처음에는 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래의 일들을 하면 조금은 수월하게 잠재울 수 있다고 합니다.
· 지금부터 ○○을 하겠다고 선언한다.
· 오감에 집중한다.
· 과거나 미래에 생각이 미치면 거기서 멈춘다. (부정하지 말고 내가 그런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면 충분)
* 자기 사랑의 방법론에 대한 것은 자기 사랑 관련 포스팅을 참조해보시면 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외모를 바꾸기 위한 메소드
1. 내가 원하는 외모를 명확히 결정
내가 원하는 외모를 정확하고 자세하게 결정하는 것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본인이 어떤 외모를 원하는지도 모른 채로 시작하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2. 되고 싶은 연예인의 사진을 준비
내가 되고 싶은 최종적인 모습을 가진 사람을 찾아내어 사진을 준비합니다. 연예인도 좋고, 내 얼굴을 포토샵 해도 좋습니다. 구체적으로 상상하고 그것을 느끼지 않으면 잠재의식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습니다. 언제든지 볼 수 있도록 준비해둡시다.
3. 사진이 있든 없든 심상화
중요한 것은 사진의 유무와 상관없이 되고 싶은 그 이미지를 상상하는 것입니다.
4. 프로젝션 맵핑
외모 시크릿에만 해당될 수 있는 효과적인 메소드 중 하나가 바로 내가 되고 싶은 얼굴을 실제 얼굴 크기로 프린트해서 전신 거울의 얼굴 부분에 붙이는 방법입니다. 이것을 하면 심상화를 하기가 매우 수월하고, 잠재의식에 원하는 모습을 자주 노출할 수 있어 매우 효과적입니다. 거울을 가까이서 자세히 보지 않고 멀리서 오래 바라보는 것도 좋습니다. 연예인의 사진으로 하는 경우 흐리게 보는 것이 더 받아들이기 쉽다고 합니다.
잠재 의식으로 외형을 바꾸는 명상을 하며 듣는 확언
다음의 확언을 명상 음악과 함께 녹음하여 명상을 할 때 들으면 좋습니다.
· 나는 정말 매력적입니다.
· 나는 예쁩니다.
· 나는 더욱 아름다워질 준비가 되었습니다.
· 나는 미인입니다.
· 나는 귀엽습니다.
· 나는 완벽하게 내가 원하는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 나는 언제 어디서 보아도 미인입니다.
· 나의 두 눈은 크고 선명하며 쌍꺼풀이 있습니다. (원하는 외모로)
· 나의 외모는 전체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 ○○(내 이름)은 엄청난 미인입니다.
· 나는 지금 그대로도 완벽합니다.
· 나는 있는 그대로도 사랑받는 존재입니다.
· 있는 그대로의 나는 멋진 사람입니다.
자기 사랑과 내가 원하는 이상의 확언을 적절히 섞어 듣습니다. 명상을 하며 확언을 듣고 눈을 떴을 때 거울을 보면 나 자신이 더욱 사랑스럽고 반짝반짝하게 보인다고 합니다.
2편에서는 잠재 의식에서 외모를 바꾼 성공 사례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2편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