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mi's Pray의 모든 게시글은 불펌 금지입니다.
안녕하세요. 아직도 예비 포스팅이 없는 요미입니다! 양질의 포스팅을 위해 오늘도 노력하고 있지만.. 예비포스팅의 길은 험난하네요 ㅠㅠ 어쨌든 오늘은 저도 예전부터 궁금했던 주제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제 생일과 같은 숫자가 자주 보여서 무슨 뜻일까 하고 해당 숫자의 의미를 따로 찾아 보았는데.. 알고보니 생일을 자주 보는 것은 따로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소원을 빌고 계신 여러분들을 위해 일반적으로는 어떤 의미인지, 커플이거나, 기혼자들에게는 어떤 뜻인지, 연인이 없거나 짝사랑 중인 분들에게는 어떤 의미인지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의 생일과 같은 숫자가 자주 보인다면?
자신이 태어난 날의 엔젤 넘버를 반복해서 보고 있다면 '원점으로 돌아가 당신의 삶의 목적을 생각해 본다. 그리고 자신이 태어난 것에 감사하고, 지금 내가 이 세상에 존재함에 감사하자. 현재 당신의 영적 기운이 올라가고 있고 앞으로 당신에게는 여러가지 길이 펼쳐질 것이니 원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해야 한다'는 의미의 메세지를 받고 있는 것입니다.
생일을 엔젤 넘버로 보는 것은 많은 의미가 있는데 기본적으로는 태어난 날을 기억하여 내 삶을 한 번 되돌아보고 다시 시작하는 마음을 가지라는 것입니다. 내가 이 세상에 존재할 수 있다는 것, 나를 낳아준 부모님에게 감사하고 내 존재 자체가 기적적이라는 것을 깨닫고 감사해야 합니다.
인생은 선택의 연속입니다. 분명 본인이 하고 싶은 일이나 목표가 많을 것이고 현재 당신의 머리속은 조금 혼란스럽고 복잡한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혹은 무엇을 하면 좋을까라는 고민으로 가득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부터 머리를 깨끗하게 비우고 내가 지금 이루고자 하는 목표가 무엇인가, 내 인생의 목적은 무엇인가를 다시 한 번 심사숙고 해야 할 때입니다. 답이 나온다면 나머지는 그것을 향해 나아갈 일 뿐입니다.
커플, 결혼, 사귀지 않아도 서로 사랑하는 사이인 분들에게는?
자신의 생일과 같은 숫자가 반복해서 보이는 분들 중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가 있거나 이미 결혼을 한 기혼자 분들, 파트너라고 부를 만한 사람이 있는 분들, 사귀지 않지만 서로 마음이 있는 분들은 '두 사람이 처음 만난 날을 기억하라' 는 메세지를 받고 있는 것입니다.
상대의 좋은 점, 상대가 좋아하는 것, 좋아하는 장소를 떠올려 보시기 바랍니다. 함께한 시간이 늘어나면 늘어날 수록 애정도 증가하겠지만 동시에 상대에게 감사하는 마음과 상대의 좋은 점이 보이지 않게 될 수도 있습니다. 상대의 존재가 당연하다고 생각하거나 조금 귀찮게 느껴지거나 상대의 좋은 점에 대해 생각하고 상대가 멋있고 예쁘다고 생각할 때조차 욱하게 되고 싸워 버리는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도 상대와 함께 하고 싶다고 조금이라도 생각한다면 그 사람과 만난 날을 떠올려 보십시오. 그 사람이 당신의 곁에 있음으로써 당신이 지금 느끼는 안정감에 대해 감사해야 합니다. 당신은 어쩌면 그것들을 너무도 당연시 하고 있는 나머지 권태로움을 느끼고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 누구도 당신의 곁에 있을 의무는 없으며 당연한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당신이 소중히 하지 않고 요구만 하고 있는 사이 당신 곁의 그 사람은 떠나갈지도 모릅니다. 그 사람을 소중히 하십시오.
연인이 없는 상태이거나 짝사랑 중인 분들에게는?
짝사랑 중이거나 미혼 혹은 연인이 없는 분에게는 '원점으로 돌아가 앞으로의 인생을 어떻게 설계하고 싶은지 제대로 생각하는 굿이 중요하다'는 뜻이 있습니다. 이는 일과 연애 그 외의 모든 것에 해당하는 것입니다. 연인을 원한다 혹은 결혼이 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까지 자신의 행동을 되돌아 보십시오. 그리고 자신에게 부족했던 것은 무엇인가를 생각합니다. 자책이 아니라 발전을 위한 것입니다. 잘 생각하여 그것을 보충할 길을 찾아봅니다. 불안해 할 필요 없습니다. 자신이 부족한 점에 대한 불안감을 내려놓고 자신을 발전 시키고 새로운 도전을 받아들인다면 당신이 바라는 일이 잘 될 것입니다.
정리
우리에게는 항상 선택의 여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선택은 무한합니다. 그래서 선택을 하기 전에 때로는 고민을 할 필요도 있고 멈춰서서 차분히 내가 온 길을 되돌아 볼 필요도 있습니다. 생일과 같은 숫자를 반복해서 보고있다면 지금이 바로 원점으로 돌아가 차분히 고민하고 내가 온 길을 되돌아 볼 시기인 것입니다. 생각이 정리되면 새로운 길로 나가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을 하기 위해 자료를 찾아보던 중 자신의 생일 숫자를 이용하여 엔젤 넘버를 도출하는 계산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계산법으로 도출된 숫자는 우리 인생의 지침이 되는 엔젤 넘버라고 합니다. 머지 않은 시기에 이 계산법과 도출된 숫자의 의미에 대한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하지만 그 전에!!! 엔젤 넘버에 대해 강박을 가져서는 절대 안됩니다. 엔젤 넘버를 찾아 헤매거나 시계를 볼 때 어떤 기대감을 갖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엔젤 넘버는 자연스럽게 내 눈에 들어오는 것이며 그럴 때만 전조의 의미를 갖습니다. 엔젤 넘버에 집착하여 정작 내가 원하는 소원은 내팽개치고 엔젤 넘버만 끌어당기는 그런 에너지 낭비는 제발 지양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읽어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