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mi's Pray의 모든 게시글은 불펌 금지입니다.
제가 번역하는 재회 시크릿 후기가 주로 일본 후기이다 보니 일본에서 심상화나, 확언 외에 자주 쓰는 방법이 자주 언급되는 경우가 있어서 한 번 포스팅을 해야겠다고 생각을 했는데 드디어 오늘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이 방법은 소위 '초승달의 소원' 혹은 '초승달의 기도' 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방법인데, '보름달의 기도'와 한 세트라고 합니다. 하지만 초승달의 기도가 훨씬 유명하고 또 소원이 잘 이루어져서 유명하다고 하네요. 혹시 해보고 싶은 분들이 계시면 한 번 해보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단, 저는 해보지 않았으니 관련 질문은 자제해주세요 ㅠㅠ) 이것은 시크릿과 비슷한 부분도 있고 다른 부분도 있습니다. 상충하는 부분이 있으면 적당히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소원을 빌 타이밍
무엇인가 목표를 달성하고자 할 때, 사람은 그것이 이루어지기를 강하게 바랍니다. 그 바람이 강하면 강할 수록 목표를 실현하기 쉽다고 체험적으로 이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그 소원을 비는 시기는 언제라도 상관 없는 것일까요?
식물이 봄에 싹을 틔우고 가을에 거두 듯, 소원을 이루기 위해서는 최적의 타이밍이 존재합니다. 그 대표적인 타이밍이 "초승달"입니다.
① 왜 초승달에 비는 것 일까
초승달은 뭔가를 시작하는데 아주 좋은 타이밍이라고 합니다. 초승달 때는 식물의 생육 속도가 빨라지고, 초승달이 뜨는 시기에 씨를 뿌리면 그 식물은 성장을 잘 한다는 연구 결과도 보고되고 있습니다. 조수 간만을 포함한 달의 변화가 우리의 삶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초승달 때에 우리 감정은 '지금부터 시작하자!' 라는 기분이 됩니다. 그러므로 미래의 목표를 설정할 때, 초승달의 타이밍을 활용하면 마음과 감정을 무리 없이 시작하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2018년 초승달 달력 (보이드 타임이란 별의 에너지가 인간에게 미치지 않는 시간 ③번에서 자세히 설명)
2. 초승달의 소원의 Rule
확실하게 소원을 이루기 위해 지켜야할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이 규칙을 제대로 파악하고 초승달의 소원에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① 초승달이 되고 8 시간 이내에 부탁하자
초승달의 소원을 하기에 가장 좋은 타이밍은 초승달이 뜨자마자가 가장 효과가 큽니다. 이 때 소원을 빌면 이루어질 확률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빠르면 빠를 수록 좋다는 이야기 입니다. 이 효과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줄어들지만 8시간 이내라면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가능한 8시간 이내에는 소원을 쓰기 시작해야 합니다. 최대한 늦는다 해도 48시간 이내에는 소원을 써야 합니다. 더이상 늦어지면 초승달의 효과는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우선 순위를 적자면 이런 느낌입니다.
초승달이 시작되자마자 (효과 최대)
초승달 되고 8 시간 이내 (효과 큼)
초승달 되고 48 시간 이내 (효과 중간)
② 소원의 개수
흔히들 초승달의 소원으로 부탁해도 좋은 소원의 개수는 10개 이내라고 합니다. 하지만 본인이 감당할 수 있다면 얼마든지 OK입니다. 조건은 그 소원 하나 하나에 진심을 담아 빌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소원의 개수가 문제가 아니라, 소원이 너무 많으면 그 소원에 대하여 진심으로 노력하기가 힘들어 지므로 결과적으로 소원의 수가 너무 많으면 이루어지지 않기 쉽습니다. 그렇게 생각했을 때, 대략 10개 정도가 타당할 것이라고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소원을 빌 때에는 개수가 아니라 진심으로 최선을 다해 소원을 비는 것이 중요합니다.
③ 보이드 타임 (Void Time)은 피하기
어떤 사람들은 꼭 지키지 않아야 한다는 사람도 있고, 또 어떤 사람들은 지켜야 한다는 사람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되지 않을까 하지만, 시간을 맞출 수 있다면 맞춰서 나쁠 것도 없을 것입니다.
달은 마의 시간이라고 하는 보이드 타임이 있습니다. 보이드 타임 동안에는 실현력이 현저히 저하되므로 소원을 빌기에 부적절합니다. 위의 초승달 달력 표에는 초승달이 뜰 때 보이드 타임이 나와있습니다. 그것을 참고하여 보이드 타임을 피하여 소원을 비십시오.
보이드 타임의 영향으로 초승달이 뜨고 8시간 이내에 소원을 빌 수 없는 날도 있는데, 그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48시간 이내라면 소원워 효력이 있으므로 그 기간동안 소원을 비십시오.
보이드 타임은 일상에도 영향을 미쳐서 이 시기에 어떤 결심이나 계획을 실행하면 실패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④ 초승달이 무엇인가를 시작하는 시기라는 것은 오해
초승달의 기간 동안은 소원을 빌기에는 적합하지만 무언가를 행동적으로 시작하는데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태양은 강한 목표, 달은 감정과 마음을 의미합니다. 초승달은 달과 태양이 겹치는 순간이므로, 뜨거운 목표의식에 마음과 감정이 구워져있는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뭔가를 시작해 버리면 마음을 잃은 목표 의식이 되어 버리고, 소원을 위한 행동을 하더라도 감정적인 기쁨을 얻을 수 없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초승달이 뜨면 초승달의 시간에 맞추어 최소 12시간 후에 계획이나 결심을 실행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초승달 시작의 행운도 받게 되고 마음도 채워진 소원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3. 소원을 확실하게 이루는 4가지 방법
그럼 지금부터 실제로 초승달의 소원 쓰기를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방법에 맞춰서 소원을 쓰면 당신의 소원을 보다 확실하게 실현시킬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① 과거 완료로 쓰기
소원은 과거 완료 형으로 쓰는 것이 핵심입니다. 잘못 써서 미래형이나 미확정의 형식으로 써서는 안됩니다.
예를 들어, 다이어트로 날씬해지고 싶다는 소원을 이루고 싶은 경우에,
나는 한 달에 3kg을 뺀다.
나는 한 달에 3kg이 빠진다고 생각한다
이런 식으로 쓰면 안된다는 겁니다.
이런 경우에는,
나는 한 달에 3kg이 빠졌다.
라고 써야 합니다. 그리고 나면 소원을 이룬 모습을 상상하십시오. 상상을 하면, 미래의 자신과 파동을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상상하면 자신 안의 욕망이 확신으로 변하게 됩니다.
② 마지막으로 감사하다고 쓰기
이 것은 앞서 말했던 과거 완료로 쓰는 것과 한 세트입니다. 나는 〇〇를 이루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식입니다. 소원이 이루어진 것을 실현되기 전에 감사하는 것입니다. 감사에는 엄청난 플러스 에너지가 발생합니다. 그러므로 이루어지기 전에 감사하여 감사의 플러스 에너지가 자신을, 자신의 주변을, 우주를 움직일 수 있도록 합니다.
③ 정말로 쉽게 이루어진 것 처럼 쓰기
소원을 쓸 때는 의성어를 써서 아주 쉽게 이루어졌다는 표현을 넣으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수입을 더 증가하게 해달라는 소원을 비는 경우,
월 소득이 쉽게 쑥쑥 2배로 올랐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식으로 쓰는 것입니다. 의성어를 넣는 것 만으로, 매우 간단하게 이루어졌다는 느낌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감각이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이루고 싶은 큰 소원이 있을 때, 그 소원이 실현 될 때까지의 상황을 마음대로 망상하여 매우 어렵고 곤란한 소원을 빌고있다 라고 느끼게 되어버리는 일이 많습니다. 이런 경우 망상은 필요 없습니다. 자신의 꿈이 실현되는 것을 어렵게 만들어서는 안됩니다. 소원은 어디까지나 쉽게 이루어진다는 느낌으로 써야 합니다.
④ 사람을 바꿀 법한 내용은 작성하지 않기
예를 들어 당신이 재회를 바라는 상황인 경우 A는 나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쓰고 싶겠지만 이렇게 쓰면 소원이 이루어지기 어렵습니다. 그 이유는 소원의 실현은 타인을 바꾸어서 이루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소원은 당신이 변화하여 이루어집니다. 그러므로 올바른 소원 쓰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A가 나를 사랑해줄 수 있도록, 내가 A의 취향에 맞고, 나의 애정이 제대로 전해질 수 있도록 A와 접점이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쓰면 소원의 실현력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 소원을 적은 종이는 어떻게 보관해야 하나
소원을 적은 종이는 날짜를 적어두고 계속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관 장소는 어디라도 OK입니다. 이 초승달의 효과가 얼마나 소원을 이루어 주었는지 후에 되돌아 볼 수도 있고, 만약 이루어지지 않은 것이 있다면 그것은 왜 일까 를 생각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4. 결론
초승달의 기도는 정말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 글을 쓴 상담 전문가는 자신의 고객 중에 초승달의 기도를 이용해 소원을 부탁하고 실현되지 않았다는 사람이 단 한 명도 없었다고 합니다. 이루고 싶은 소원이 간절하다면 달의 기운을 살짝 빌려 보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